역시 똥걸레가 똥을 못 끊는다. 그러니까 왜 이딴 건 찾아가 보고 심지어 퍼와서 링크까지 걸어 놓느냐고. 정부와 여당의 지지율이 떨어진 것은 윤미향 때문이다? 이 씨발 좆같은 기레기 새끼들이 정의연과 윤미향 관련 보도들 지금 정정보도 나오고 있는 게 보이지 않는 건가.

 

하긴 이 씨발것들은 기껏 자기들이 취재해서 아니란 인터뷰까지 따놓고도 조선일보가 의혹을 제기했으니 인터뷰가 사실이 아닐 것을 전제로 기사를 쓰기도 한 벌레들이란 것이다. 이제와서 새삼 조중동과 한겨레를 구분해서 볼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인 것이다. 언론이라는 단일한 이해 앞에 진보와 보수란 이념은 의미가 없으니. 하긴 한겨레는 더이상 진보언론이 아니라 페미니즘 언론이었지? 페미니즘의 뿌리는 친일과 친독재, 친기독교였을 테고. 조선일보랑 어울린다.

 

대부분이 오보였다. 그냥 대충만 훑어봐도 대부분 말도 안되는 기사들이었었다. 취재과정에서 정의연 관계자가 사실확인까지 해주었던 것이었다. 물론 이제 와서 이따위 기사를 내는 이유는 전광훈으로 인해 미래통합당이 어려워질 것 같으니 지원사격을 하겠다는 뜻일 게다. 아무리 전광훈이 나빠도 윤미향 만큼은 아니다. 박근혜가 아무리 나빠도 박원순 만큼은 아니었으며, 최순실이 아무리 나빠도 조국 정도는 아니었다. 이 또한 일관적이지 않은가.

 

이런 게 기자란 물건들이다. 윤미향으로 인해 지지율이 떨어졌다? 자기들도 참전한 오보의 대잔치였다는 것이지. 그 의도와 목적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있는 중이다. 정부의 지지율을 떨어뜨리기 위해 자기들도 함께 오보를 내고 있었다. 윤석열에게만 사과하지? 벌레만도 못한 것들. 거름으로도 못 쓰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