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 과연 이명박근혜를 실제로 사면한다 했을 때 가장 크게 강하게 반응할 이들이 어디의 누구일 것 같은가. 물론 친박도 있다. 그런데 같은 친박이라도 그저 인정상 박근혜의 처지를 동정하는 이들과 박근혜의 무고함을 믿는 이들은 분리해 생각해야 한다. 박근혜의 무고함까지 믿고 지지하는 이들과 이명박근혜의 죄악을 알고 그에 분노하는 이들 가운데 어느 쪽이 더 다수일 것인가? 그리고 민주당의 주류는 대부분 후자에 속해 있을 것이다. 수구세력이 분열하기 전에 먼저 민주당 당원과 지지층이 먼저 반응하게 된다. 뭐야, 이 씨발놈들은?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에 출마하며 가장 먼저 말한 것이 바로 적폐청산이었다. 검찰개혁과 사법개혁, 언론개혁 역시 그런 적폐청산의 연장에서 지금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그 적폐의 정점에 있는 것이 어디의 누구이던가. 정작 적폐라는 검찰은 이명박근혜를 수사해서 감옥에 쳐넣었는데 적폐청산을 주창하던 정부에서 이명박근혜를 사면해야 한다? 그런 주장을 집권여당의 대표가 한다? 그것도 대통령에게 건의하겠다고? 그러면 그 부담은 누구에게 돌아가는가? 사면해도 적폐청산이라는 집권의 당위를 스스로 부정하는 것이 되고, 여당의 대표가 건의하는데 사면하지 않는다면 그만큼 더 상대를 결집시키는 결과를 가져오는 것이다. 집권여당의 대표조차 사면을 주장하는데 대통령이 받아들이지 않았다. 지금 문빠라는 새끼들은 그런 행동을 옹호하며 대통령을 위하는 것이라 주장하는 것이다.

 

오히려 대통령으로 하여금 받아들일 수 없는 건의를 함으로써 상대를 더 결집하게 만들고, 지지자들에게는 어떻게해도 동의할 수 없는 주장을 함으로써 이만하고 분열하게 만든다. 적은 결집하여 더 강하게 만들고 지지자는 이반하여 분열하게 만들면 그것은 누구를 위한 주장이란 것인가? 이낙연이 이런 상황을 의도했다면 결론은 하나인 것이다. 좀 전에 쓴 글 그대로 민주당을 원래의 주인에게 돌려주자. 원래의 주인이란? 바로 민주당의 구태들. 지금 이낙연 주위에 그런 인간들이 드글거린다 하니 딱 맞아 떨어진다. 그러면서 수구세력에게는 신호를 준다. 나 대통령 안하겠다. 이따위 개소리를 늘어놓고 대통령 하겠다면 그건 양심이 없는 것이다.

 

무슨 대단한 정치적인 노림수를 가진 신묘한 한 수가 아니라 그냥 병신짓이란 것이다. 그 이전에 적을 강하게 만들고 아군을 약하게 만드는 이적행위다. 그런 걸 지금 집권여당의 당대표라는 버러지새끼가 하고 있는 중이란 것이다. 그것을 또 문빠란 버러지새끼들이 지지하고 있는 중이고. 누구에게 더 도움이 되고 이익이 될까? 국민의힘 내부의 분열은 보이고 민주당의 분열은 안 보이는 모양이다. 민주당 당원과 지지자는 사람새끼들도 아니다. 자기 판단도 없고 주장도 없고 그냥 표나 주는 무뇌밥버러지떨거지들이다. 이낙연을 지지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

 

이건 분명 이적행위다. 해당행위이며 문재인 정부에 반하는 행위인 것이다. 대통령 등뒤에 칼을 꽂고 그 목까지 따자는 명백환 적의가 드러나는 행위인 것이다. 괜히 다수 지지자들이 반발하는 것이 아니다. 지지자들 뿐일까? 이명박근혜의 죄악을 그동안 지켜 봐 온 그 잘난 중도층들은 어떨까? 알면서도 그래도 자기편이니 그래도 변명해주려는 수구진영은 또 어떨 것인가? 버러지가 버러지인 이유는 뇌가 없기 때문이다. 생각하는 뇌가 아닌 조건에 반응하는 신경절에 지나지 않는다. 저따위 새끼를 차기 대통령감으로 생각한 내가 병신인 것이다.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다. 씨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