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윤석열이 대통령된 게 문재인과 이재명 때문이라는 병신새끼들이 있다. 그냥 병신새끼다. 지가 투표한 걸 왜 남의 탓을 하는가?
전에도 말했지만 문재인과 이재명이 너무 잘못했고 싫어서 그를 심판하려 투표했다면 그보다는 그래도 조금이라도 나은 사람을 찾아서 투표했어야 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문재인과 이재명이 너무 싫은데 상대 후보가 그보다도 못해 보인다면 문재인과 이재명으 그나마 최악은 아닌 수준임을 스스로 인정하면 되었던 것이었다. 그저 문재인과 이재명이 싫다고 정작 자기가 찍을 후보에 대해 잘 알아보지도 않고 투표했다.
물론 언론이 알려주지 않은 것도 있었다. 그러면 당연하게 언론의 책임일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차마 언론에 탓을 돌리지 못한다. 어째서? 그동안 언론과 한 편이 되어 언론의 일방적인 보도를 등에 업고 있었음을 그들 스스로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뭐만 하면 검찰수사를 지켜보자거나 재판결과를 지켜보자고 말할 수 있는 것이었다. 그들이 모두 자기들 편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언론이 알려주지 않아서 몰랐다면 오히려 언론이 악마화한 것에 더 긁혔어야 할 젊은 여성들이 스스로 진실을 찾아 이재명 지지로 돌아섰던 것은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심지어 지금도 이재명과 민주당의 가장 든든한 지지층이 되어 있는 상태다. 무엇보다 당시 이재명을 찍었던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었다. 윤석열은 원래 그런 놈이었고 그래서 이번 일도 당시 윤석열이 보여준 모습들에 비추어 아주 예상밖의 일들은 아니다.
윤석열이 무식한 것을 알아도 그래도 좋다. 윤석열이 오만하고 무례한 것을 알았어도 그래도 상관없다. 윤석열이 무속에 빠진 것을 알고 나서도 심지어 단군조차 인정하지 않으려 드는 개신교 교회들마저 괜찮다며 여전히 일방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었다. 김건희와 그 일가족의 범죄들에 대해서도 이미 모든 의혹이 제기된 상태에서도 김건희는 윤석열 자신이 아니니 상관없다. 전두환을 찬양하고 광주학살을 미화하는 모습을 보였어도 여전히 지지하겠다. 오죽하면 당시 민주당 지지자들의 유행어가 '이래도 지지할래?'였겠는가? 정치컨설턴트인 박시영마저 이러고 선거에 이긴 경우를 본 적 없다고 한탄했을 정도였었다. 그래서 누가 그런데도 지지를 결정했고 유지했으며 투표까지 했던 것일까? 바로 늬들 자신들이다.
하여튼 웃기는 것들이다. 하긴 그런 것이 저쪽 지지자들의 속성이기는 할 것이다. 자칭 진보가 2찍 진보로 진화한 이유이기도 하다. 할 줄 아는 것이라고는 안티밖에 없다. 페미를 반대하고, PC를 반대하고, 공산주의를 반대하고, 민주주의와 평등을 반대하고 - 어느 영화에서 민주주의와 평등을 강조한다고 좌파라는 게 저들의 사고 수준이다. 그래서 반대하고 반대하고 반대하면서 궁극적으로 상대의 완전한 파멸과 와해를 바란다. 그러니 자기가 반대하는 쪽만 바라보고 투표하게 되는 것이다. 뭐가 되었든 상대만 아니면 된다. 그래서 반민주당이다. 탄핵정국에서도 정작 정의당이 민주당만 공격하고 있는 것은 그런 연장에 있을 것이다. 일단 민주당이면 반대하고 본다.
그냥 그런 수준인 것이다. 그것이 그들의 정체성인 것이고. 그런데 거기다 무슨 의미를 부여한다? 그냥 가치가 없는 것이다. 그냥 병신들이다. 그리 이해하고 넘어가면 된다. 그래서 문재인이 그렇게 잘못했다 치고 그래서 문재인보다는 잘할 것 같아서 윤석열을 찍었느냐는 것이다. 이재명이 그렇게 나쁜 놈이라 일단 인정하고서 그래서 윤석열은 그보다 문제가 없을 것 같아서 지지한 것인가?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차라리 윤석열이 이재명보다 내 재산을 더 불려줄 것 같아 지지했다면 그나마 납득은 할 수 있다. 내가 강남 유권자들은 딱히 크게 비난하지 않는 이유도 그것이다. 그놈들이야 거기에 이익이 걸려 있다지만 그들은? 여가부만 폐지하면 사는 게 그래서 나아지나? 문재인 죽이고 이재명 구속하고 민주당 정치인들 잡아 쳐 넣으면 사는 게 그래서 얼마나 더 좋아지는가? 그런 주제에 누구를 탓하는가?
저따위 소리 하는 놈들은 그냥 병신취급하는 게 옳다. 그래도 똥걸레보다는 나은 취급이니 서운해할 필요 없다. 그건 그냥 버러지들이라. 손석희나 정의당도 마찬가지. 그냥 나 병신이라고 인증하는 벌레소리인 것이다. 겨울이라 날도 추운데 괜히 성가시기만 한. 여전히 저런 병신새끼들이 넘쳐나니 윤석열 지지율도 24%나 나오는 것이다. 한심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