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과 사망자 사이에 인과관계가 없다. 그러면 코로나와 사망자 사이에도 인과관계가 없는 것 아니냐? 그동안 코로나가 정부의 정치적 의도에 의해 조작된 것이라 주장하던 놈들이 최근 퍼뜨리고 있는 논리다. 백신으로 인한 사망도 인과관계가 없으면 코로나로 인한 사망도 인과관계가 없다. 그러므로 코로나는 없다.

 

어째 KBS, MBC, 한겨레까지 가세하고 있다 싶었다. 아무리 그래도 이런 한 눈에도 뻔히 보이는 상황을 모르고 끼어들었을 리 없는 것이다. 나라가 망해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하고 첫날부터 반드시 나라가 망할 것이다 노래를 불렀던 언론들이다. 그런데 아직 나라가 망하지 않았으니 망하게 만들어야 한다. 원래 조중동이나 YTN, 연합뉴스, SBS의 목적이 그것이었고, KBS, MBC 역시 페미를 명분삼아 그리 방향을 틀 기회만 노리고 있는 중이고, 한겨레야 한 번 피맛을 봤으니. 그러니까 지상매괴라고 백신을 공격함으로써 질병관리청의 신뢰를 흔들고 코로나 방역을 방해한다.

 

정부가 마음에 안 든다고 국민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언론이라니. 그런데도 좋다고 찾아가서 추천하고 댓글까지 다는 지지자들이 있다. 어째서 저들 언론들은 저렇게까지 현정부를 인정하고 싶어하지 않는가. 이미 여러 번 떠들었으므로 다시 반복하지 않겠다. 의도가 명확해졌다. 진짜 버러지새끼들이란 것이다. 좋은 기자는 죽은 기자 뿐이다. 명언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