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사랑제일교회로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재확산도 어느 정도 진정되는 분위기다. 확진자수도 확진률도 줄었다. 무슨 말인가? 의사놈들 진료거부하는 동안에도 방역시스템은 돌아갔고 코로나19도 상당부분 막아냈다는 뜻이다. 의사놈들이 코로나19 다 막았다며?

 

의사새끼들 진료거부하는 동안 현장에서 죽어라 검사하고 치료에 전념한 공공의료인력들 덕분이란 것이다. 이제 어째서 공공의대 설립해야 하는가 답이 나왔겠지. 공공의료인력이 제 역할을 다 하는 동안 그래도 우리의 안전은 지켜질 수 있다. 공공의료인력이 더 많이 확보되면 더 안전해질 수 있을 것이다? 민간의료? 그 새끼들 하는 거 안 보이나? 오히려 사람 죽어나가면 기회라고 뜯어낼 것부터 생각하는 새끼들이다.

 

처음 파업하던 당시 자기들 잘 봐주는 커뮤니티서 당당하게 하던 말을 지금도 기억한다. 코로나19가 기회다.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지금이야 말로 정부를 꺾을 절호의 기회인 것이다. 지금 아니면 어떻게 의사가 정부를 이겨보겠는가. 더 많이 확산되고 더 많이 죽어나가면 정부도 항복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걸 잘한다 지지해 주는 새끼들도 새끼들이다.

 

이번 의사들의 반역이 실패로 돌아간 이유일 것이다. 너무 솔직했다. 너무 적나라하게 자신들의 속내를 드러내고 말았다. 코로나19가 기회라니. 사람이 죽어나갈수록 자기들에게 유리할 거라니. 공개된 자리에서 저따위로 떠드는데 누가 지지해 주겠는가. 의사놈들 단톡방에서는 도대체 뭔 소리들이 오갔을지. 개쓰레기들. 의사같은 것들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