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은 범죄다. 섹스는 그냥 성관계를 표현하는 말이다. 섹스 스캔들이란 바로 그 섹스를 둘러쌀 일련의 구설들을 말하는 것이다. 자신의 매력으로 유혹했든, 아니면 돈과 권력으로 유인했든 어찌되었거나 상호합의 아래 이루어진 성관계가 도덕적 윤리적 사회적 이슈로 불거졌을 때 흔히 섹스 스캔들이라 부르는 것이다. 피하자라면서? 그런데 스캔들이라?

 

재미있는 것은 별 사소한 말들을 가지고도 2차 피해네 뭐네 입을 틀어막으려는 자칭 진보 자칭 여성주의 자칭 언론들이 이런 문제에는 그다지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특히 여성주의자들이 이런 경우에 대해 민주당에게 그러는 것처럼 공격적으로 논평을 내는 것을 거의 본 적이 없었다. 그러니까 반페미 늬들이 전혀 - 하긴 알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니까 고소인을 피해자라 부르는 지금 상황에 만족하며 호응하는 것이겠지.

 

처음부터 말하지 않았는가. 여성주의자들은 지금 정치적은 의도를 가지고 움직이고 있다고. 사실 그대로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런 여성주의자들과 결탁한 정의당과 자칭 진보언론의 속내는 물론. 똥걸레의 오보에는 청와대의 논평처럼 확실하게 책임을 물어야 한다. 더러운 벌레들. 차라리 집안에 날아다니는 날파리는 가엾기라도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