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악이다. 그것도 절대악이다. 그러므로 이재명을 공천하고 지지한 모두는 악이다.


그래서 그 악을 응징하기 위해 자유한국당을 지지해야 한다.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심판하는 선거여야 한다.


대부분 사람들이 지난 9년간의 국정농단에 대해 야당을 심판하려 나서는데 자칭 문재인 지지자들만 민주당을 심판하려 하고 있다.


이명박보다 박근혜보다 이재명이 더 큰 악이다.


이명박과 박근혜의 편에 섰던 남경필보다 이재명의 편에 선 추미애와 표창원, 최민희가 더 큰 악이다.


그러니까 의문이라는 것이다. 도대체 왜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을 지지하고 있는 것인지.


어떻게 해서든 꼬투리를 잡는다. 자유한국당과 특히 남경필의 입에서 나온 말에 의미를 부여하고 민주당을 공격한다.


봐라! 그러니 민주당은 잘못되었다. 민주당 지도부는 잘못되었다. 심판해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그냥 나가라. 꼴도 보기 싫다.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다. 이건 같은 길을 가능 동지에 대해 할 행동이 아니다.


당원이 주인이라 한다. 그래서 손님도 왕이다. 저놈들 평소 생활이 어떤지 충분히 짐작할 수 있다.


굳이 이재명의 편에서 무어라 말을 보탤 생각이 없었는데 덕분에 이걸로만 글을 몇 개나 쓰는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저것들이 자유한국당보다 더한 악이라는 뜻은 아니다. 그래봐야 자유한국당 이하.


별 꼴같잖은 것들을 본다. 문빠라는 말은 이제 안 쓴다. 극문도 안 쓴다. 쓰레기들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