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은 악이다. 이재명을 선제적으로 쳐내려 하지 않는 민주당 역시 악이다. 악은 응징해야 한다. 이해찬, 표창원, 추미애, 조응천, 박주민, 아무튼 기타등등등등... 모두 정치에 발붙이지 못하게 해야 한다. 심판하자.


일단 이해찬, 추미애, 표창원, 조응천, 박주민 아무튼 기타등등등과 친한 민주당 정치인들은 모두 낙선시켜 응징해야 한다. 그러려면 누구에게 표를 주어야 하는가. 이미 지난 지선에서 저들은 그 속내를 드러낸 바 있다. 이재명을 떨구기 위해 자유한국당 남경필에 투표해야 한다.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승리하도록 밀어줌으로써 더불어민주당을 응징해야 한다. 대통령에게 조금이라도 불손한 이들은 모두 떨궈내고 소수라도 순수한 지지세력만 남겨야 한다. 자유한국당이 승리해도 그를 위한 과정일 것이다.


그러니까 그들이 주장하는 순수한 친문이라는 것이 전체 가운데 몇 퍼센트나 되는가 말이다. 전체 국민 가운데 얼마이고, 정치인 가운데는 또 얼마인가. 그런데도 그들만 가지고 문재인 정부가 성공할 수 있겠는가.


상관없다. 의도만 순수하면 되니까. 그래서 실패해도 자신들은 순수한 선의였고 오롯한 정의였을 테니까. 그러니까 실패하게 만든 세상이 잘못된 것이다. 이 사회가 잘못된 것이다. 국민이 잘못된 것이다. 지난 정부에서도 그랬었다.


하여튼 종특이다. 지지자 사이에서도 누가 진짜네 누가 가짜네, 조금이라도 정부나 대통령에 불편한 말을 하면 저놈은 가짜라며 몰려가 테러를 하고, 그런 놈들이 지지자 사이에서 떠받들려진다. 권순욱이 괜히 저러는 게 아니다. 당시 서프라이즈 분위기가 그랬었다. 조금이라도 대통령에게 불편한 말을 하는 사람들을 걸러내어 순수한 지지자만 남기도록. 노무현을 뼈에 새긴 진짜 지지자만 남기기 위해서.


저들이 주장하는 대로라면 민주당이야 말로 망해야 할 정당이다. 지금 당장에라도 사라져야 할 정당이다. 어떤 시급한 국정과제보다도 이재명은 더 중요하고 민주당에 대한 비판과 심판이 더 중요하다.


내가 민주당 당대표라도 저따위 지지자는 무시하겠다. 민주당 지지자? 도대체 뭘 보고 민주당 지지자인가? 저런 놈들에 휘둘리면 다양한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힌 그것도 거대여당을 어떻게 이끌까?


그러고보면 처음부터 경고했었다. 항상 불안했었다. 저 새끼들이 진짜 이 정부의 불안요인은 아닐까. 아니나 다를까 대통령 욕하는 글들 사이에 문빠들의 민주당 욕하는 글만 넘치고 있다. 그걸 보고 누가 여당과 정부를 지지하겠는가.


오히려 좋을 것이다. 가짜 지지자들이 떨어져 나간다. 더 떨어져 나가라. 단 10%라도 진짜 지지자들만 남는 것이 좋다. 단 5석이라도 진짜 친문만 남는 것이 좋다. 병신이라는 말도 너무 과분하다. 진짜 얽히기 싫은 놈들이다. 짜증난다.

+ Recent posts